Brand/Notation

Notation

1.3.026 Aug, 2021
Design/ContentsCompleted
브랜드 표기 규정을 숙지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Brand Name in Copy

브랜드명 국문 표기 시 G는 영문으로 표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상황에 따라 전부 국문으로 표기할 수도 있습니다. 영문 표기 시 대소문자를 준수하여 표기합니다.

  • A
    A
  • B
    B
A. 국문 텍스트 표기B. 영문 텍스트 표기

Usage Guidelines

Do : 텍스트 표기 규정에 맞게 사용

브랜드명의 국문/영문 텍스트 표기 규정에 따라 사용합니다.

Do : 텍스트 표기 규정에 맞게 사용
Don’t : 브랜드명을 로고로 표현

로고를 문자처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Don’t : 브랜드명을 로고로 표현

Partnerships

G마켓 로고와 제휴사 및 기타 브랜드 로고의 병기 규정으로, 각각의 브랜드가 동등한 위상으로 보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G마켓 로고를 기준으로, 제휴사 브랜드 로고의 크기를 조정하여 G마켓의 브랜드 이미지가 저해되지 않도록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브랜드 로고 사이의 선은 상황에 따라서 표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Partnerships

Space and Alignment Logic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명시성을 고려하여 타 요소들의 시각적 침해로부터 보호받는 최소 여백과 크기 규정을 준수합니다. 제휴사 및 기타 브랜드 로고의 경우 G마켓 로고와 동등한 위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기준선을 중심으로 크기를 조절하여 적용합니다.

Partnerships

Usage Guidelines

Don’t : 위계가 맞지 않는 로고 배치

브랜드 간의 위계가 맞지 않으므로 표기 규칙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Don’t : 위계가 맞지 않는 로고 배치
Don’t : 서로 다른 비중의 크기

로고는 서로 동등한 비중의 크기로 적용하여야 합니다.

Don’t : 서로 다른 비중의 크기

담당자양소리@soryang

이전글
Typeface
다음글
Col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