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브랜드를 표현하는 주요 색상입니다. 색상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가장 핵심적인 요소로 색상 값을 참고하여 매체에 적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인쇄물 등 오프라인 매체는 PMS, CMYK값을 참고하며, 온라인 매체는 RGB, HEX값을 참고하여 제작합니다. 인쇄 매체의 경우 정확한 색상 재현을 위해 Pantone색상 견본과 대조하여 시각적인 동일 여부를 판단해야 합니다.
G마켓 브랜드를 나타내는 핵심 키워드인 ‘연결’을 표현하는 그라디언트입니다. 색상 값을 참고하여 Linear로 적용하며, 온라인 매체에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브랜드 로고가 최적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우선순위에 따라 사용 규정을 준수하여 컬러를 적용합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하여 가이드라인에 명시된 주요 색상과 보조 색상을 참고하여 적용하도록 합니다.
Gmarket Green과 Gmarket Blue를 적용한 로고와 Gmarket White 배경 컬러 조합을 최우선으로 사용합니다.
Gmarket White 외의 브랜드 컬러로 배경 색상을 적용할 경우 로고는 흰색으로 적용하되, G안의 원형은 배경색 외의 브랜드 컬러를 사용합니다.
제작 방식으로 인해 로고에 색상 표현이 어려울 경우 단도로 적용합니다. 이 경우 G안의 원형 표현에 주의하도록 합니다.
배경 명도에 따라 규정에 맞게 로고 컬러를 적용합니다. 명도 30~50% 배경 컬러 상에 로고를 적용할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단일 색상 사용 시 브랜드 로고의 명도 조절에 유의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최적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조건과 규정을 숙지하여 적용합니다.
단일 색상 사용 시 브랜드 로고의 명도 조절에 유의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최적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조건과 규정을 숙지하여 적용합니다.
지정된 색상과 규정을 벗어나는 컬러 사용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저해할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주의를 요합니다.
임의로 컬러를 조합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로고에 임의의 그라디언트 효과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G 로고의 원형 부분의 컬러를 임의로 생략하지 않습니다.
G 로고 원형 부분의 컬러를 임의로 변경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