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의 중심이 되는 대표 로고입니다. 대·내외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에 최우선으로 사용되어야 하며, 단독으로 표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명시성을 고려하여 타 요소들의 시각적 침해로부터 보호받는 공간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적용되는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가독성 확보가 가능한 크기로 표현되어야 합니다.
G마켓 브랜드 로고에서 가장 핵심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첫머리 글자인 G를 로고로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명시성을 고려하여 타 요소들의 시각적 침해로부터 보호받는 공간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적용되는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가독성 확보가 가능한 크기로 표현되어야 합니다.
G마켓 브랜드 로고에서 가장 핵심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첫머리 글자인 G를 원형의 아이콘처럼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명시성을 고려하여 타 요소들의 시각적 침해로부터 보호받는 공간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적용되는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가독성 확보가 가능한 크기로 표현되어야 합니다.
G마켓 브랜드 로고에서 가장 핵심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첫머리 글자인 G를 앱 로고로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명시성을 고려하여 타 요소들의 시각적 침해로부터 보호받는 공간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적용되는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가독성 확보가 가능한 크기로 표현되어야 합니다.
G마켓의 서비스 로고는 브랜드 로고와 서비스명이 조합된 형태로서, 제시된 규칙을 기준으로 조합이 가능합니다. 이 외의 추가 개발이 필요할 시 협의를 통해 개발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명시성을 고려하여 타 요소들의 시각적 침해로부터 보호받는 공간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브랜드 로고의 지나친 변형과 왜곡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저해할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주의를 요합니다.
로고의 정해진 비율을 임의로 왜곡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로고를 서로 조합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로고의 요소들을 임의로 조합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로고의 요소들을 임의로 조합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로고 테두리에 시각적 효과를 적용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로고를 임의로 비슷하게 만들어서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